마사 작품과 【한국어】 まさワークスとは(韓国語)

  • 마사 작품과 【한국어】 まさワークスとは(韓国語) はコメントを受け付けていません。

この記事は3分で読めます

이 문장은 일본어에서 한국어로 자동 번역입니다. 의미가 통하지 않는 곳은 양해 바랍니다.
내 친구를 위해 번역했습니다.
읽기 시작하기 전에,,,
“야 워크스”의베이스는 항상 과학적인 견지하고 있습니다. (나 자신은 과학자는 아니지만 과학을 “믿는”사람이라고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과학은 영원한 가설 장소이므로 절대 이론이 아니라 더 잘 여러 현상 와 원리를 설명할 수있다 가설을 쌓아 것입니다.
갈릴레오와 뉴턴, 아인슈타인의 이론은 이미 고전 물리학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그들은 이미 유용하지만 엄밀히 말하면 최신 과학에서 주류가 없다는 의미에서 오컬트임을 실수 없습니다.
“운명”이나 “신”등으로 대표되는 “선험적”즉 세상에 절대적인 것이 없다는 입장입니다. 물론, 세상도 없다는 입장입니다. (정보 공간에는 존재하지만 실재하지 않는다는 의미로.)이므로, 농담이나 취미 이외에 극단적으로 “정신”과 “종교”를 “妄信”하는 분들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야 워크스”이란 무엇인가
나, 타카다 대를 주재로 2011 년 여름부터 본격 시작했습니다. 전국을 대상으로하는 원격 기공 클래스와 전국 주요 도시의 다이어트 노화 방지와 IQ 업, 노래가 능숙해지 기공 기술 슈퍼 보이스, 꿈 실현을위한 기공 기술 “AVATER 제이크”세미나 원격 시술의 힐링 및 다양한 기공 기술을 전수하고 있습니다. 2012 년 4 월 현재 1 년 미만 기공 체험자의 수는 1,100 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2012 년 4 월 센다이와 후쿠오카 원격 기공사 양성 강좌에서는 지금 “야 워크스”시스템은 하나의 구분합니다. 형태는 변화 할지도 모르고, 변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여전히 “기공”는 편리한 말은 사용해 가고 있으며, “코칭”과 “최면” “상담” “내부 표현의 다시” “무의식 다시” “차크라” “치유”등의 단어도 적절하게 편리하게 사용하여 가려고합니다. (진심 · 진짜 “기공”은 종교적인 근원의 오컬트이지만 시술 등의 효과는 부정하지 않지만 함정이 있습니다. 내가 피할 이유는이 블로그에 성대하게 정보 공개를하고 있습니다.)
이번 변화도 내부의 변화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지식과 경험에 의해 목표 추상도가 올라가는 성장입니다.
현재의 자신을 복사 계속하려는 항상성는 인간이 본래 가지고있는 기능이 아니라, 오히려 그 반대의 미래에서 일하는 힘, want to 목표를 향해가는 궁극의 자유 의지와 무의식의 창조적인 활동에 의해 초래되는 변화입니다.
앞으로도 전국 독립적으로 자유롭게 wantto 활동을 해 나가는 멤버가 많이 생깁니다. (그리고 세계에서도) 당신과 정기적으로 만나 정보 공간에서는 항상 연결되어 간다. 그러한 시스템으로 가고 싶습니다.
“야 웍스 ‘는 추상도를 높여 나갈 것입니다.
“야 워크스”다음 세대의 지도자와 교사를 만들어가는 “마스터를 키우는 장소”로갑니다. 그래서, 나는 추상을 올렸다 미래의 목표를 항상 말을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자유로운 공간 지도자 인큐베이터 역할입니다.
약간 이야기하면 인류는 겉으로는 약 200 년 전 프랑스 혁명 (1789 년) “리얼 임금님 게임”을 멈추었습니다. 이후 크게 변화하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구태 의연한 지배자 층에 의한 크고 작은 피라미드 구조는 아직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진정한 자유를 획득할 수있는 것은 적어도 100 년 200 년 300 년 후의 미래의 비전입니다.
하지만 너무 엉뚱한 이야기​​가 아닌 현실의 수준에서 자신이 할 수있는 곳에서 변화를 일으키고 가려고합니다. 그것도,하고 싶은 일을하고갑니다. 추상은 자연과 올라갑니다.
이것은 항상 당신에게 말한 것처럼, “약속”은 다릅니다.
말하자면 자신의 “아화메숀”의 기반이되는 것입니다.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와 교류하고 가고 싶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인류에 대해 제대로 된 씨를 뿌리는 것으로, 자신에 대한 삶의 가치를 높여 가고 싶습니다. (엄밀하게는인지 과학에서 각각의 우주는 자기 혼자 밖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미래의 세계를 포함하여 더 많은 사람을 자유롭게 해 나가는 데 기여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느 분야이든, 무엇을해도 상관 없습니다. 조직을 만들어 뭔가를 도와 주었으면 등이라고하는 것은 없습니다.
어디 까지나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자유롭게 그려 자유로운 인생을 살고 싶습니다. 그것이 나의 바램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형태를 매우 추상도를 올리면하고있는 것은 하나의 목표에 집중합니다.
형태는 추상을 줄여 비춘 사상에 지나지 않습니다. 안쪽이 바뀐다는 것입니다. 외부의 변화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 나름대로 “뇌와 마음을 컨트롤하는 것으로, 자신과 주위 사람들의 신체 상태와 인생을보다 바람직한 상태로 바꿀 수있는 ‘방법을 각 국가와 분야의’뜻을 가진 사람 “전하고갑니다.
그래서 당신의 목표는 내가 목표이기도합니다.
목표는 매일 바뀝니다.

  • 2012 04.06
  • 마사 작품과 【한국어】 まさワークスとは(韓国語) はコメントを受け付けていません。
  • このエントリーをはてなブックマークに追加
  • LINEで送る

関連記事

ツールバーへスキップ